15 루루공주 (20회) 2005-09-29
방송보기
희수로 인해 경영권 장악에 실패한 고선은 희수의 뺨을 때리고 끝까지 한번 해 보자며 분노한다. 고선은 자신의 편이었던 김이사 마저 등을 돌리자 절망한다.
CD 그룹의 경영권 향배에 초미의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취재진들은 고회장의 병실로 몰려든다. 찬호와 우진은 고회장을 취재진으로부터 따돌리고 고회장을 집으로 모신다. 의식을 잃은 것처럼 행동하던 고회장은 고선이 그룹의 비리를 밝히는 기자회견을 하는 장소에 나타나 모든 것이 자신의 책임임...
15 루루공주 (19회) 2005-09-28
방송보기
병실로 달려온 찬호는 고선을 보자 할아버지께 무슨 짓을 한 거냐며 멱살을 잡는다. 고선은 우진까지 병실로 달려오자 찬호의 손을 쳐내며 우진이 때문에 흥분하셔서 쓰러진거라고 거짓말을 한다. 고선은 김이사에게 회장님이 쓰러지셨다고 소문을 내 주가가 폭락하면 주식을 매집하라고 지시한다. 찬호는 고선이 경영권을 가져가지 않도록 대책을 세워야 한다는 박사장의 충언을 듣지만 할아버지가 아직 살아계시다며 박사장을 만류한다.
한편 우진으로부터 고선의...
15 루루공주 (18회) 2005-09-22
방송보기
우진은 이정현 대표가 유미와 관련된 것을 알고 이정현에게 찾아가 사실을 밝히기를 권고한다. 이정현은 유치장을 가지 않기 위해 유미에게 발을 뺄 것을 알리고 도망간다.
우진은 유미에게 실망했음을 말하고, 고선이 배후에 있다는 것을 밝혀 달라고 부탁한다.
이중계약을 잘 해결한 우진은 고회장이 약속한 고소 취하와 투자를 받을 것을 다짐 받고, 자신의 죄가 들어난 고선은 술을 먹은 상태로 고회장에게 찾아가 자신을 사랑하지 않는 이유...
15 루루공주 (17회) 2005-09-21
방송보기
이중계약으로 위기에 빠진 우진은 미리내 펀드와의 계약을 해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희수는 고회장을 원망하며 고소를 취하해 줄 것을 부탁한다. 사건의 전후를 알아 본 고회장은 우진에게 사건의 실마리를 알려주며 이중계약 건을 잘 처리하면 고소 취하와 투자를 제의한다. 고회장의 도움으로 우진은 사건의 배후에 김유미와 고선이 있다는 것을 알아내고 사건을 해결하고자 노력하는데..
첫화면  이전화면   1   

2

 
 

3

 
 

4

 
 

5

 
다음 화면  끝 
VOD 이용 안내 및 문제 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