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 아들 찾아 삼만리 (21회) 2008-01-25
방송보기 대본 다운로드
  • 일반화질

순영(소유진)은 방교(서동원)로부터 성태(정욱)가 주도했던 일동납치사건의 전모를 듣고는 깜짝 놀라다가 방교가 눈물을 흘리며 사과하자 이를 받아들이게 된다. 한편, 강회장(주현)은 난희(양금석)에게 성태에게 일동이를 데리고 가라고 시킨 일이며 부사장을 시켜 계필(이훈)을 난처하게 만든 일들을 거론하며 어떻게 이럴 수 있느냐며 호통친다. 그러자 난희는 자신이 결혼한 뒤에 대접을 못 받아서 승호만이라도 호강을 시켜주려 했다고 말하며…...

00 아들 찾아 삼만리 (20회) 2008-01-25
방송보기 대본 다운로드
  • 일반화질

순영(소유진)은 성태(정욱)가 전화를 걸어 다짜고짜 화를 내자 어이없어 하다가 억울한 마음에 눈물을 흘린다. 한편, 계필(이훈)은 희주(이채영)와 같이 죽을 먹으며 건강해지라며 위로하지만, 희주는 그런 계필에게 자신들이 즐겁게 데이트한 게 맞느냐며 키스를 해달라고 부탁한다. 그러자 계필은 잠시 망설이다가 이내 입을 채영 쪽으로 다가가고….

한편, 순영은 성나(강유미)와 함께 술을 마시며 일동에 대한 ...

00 아들 찾아 삼만리 (19회) 2008-01-18
방송보기 대본 다운로드
  • 일반화질
계필은 순영에게 강회장이 회사를 위해 희주와 결혼하라고 했다는 말을 해 순영을 절망하게 만든다. 그러다 희주를 찾아간 계필은 그 자리에서 비록 껍데기뿐이지만 계필과 같이 있는 게 행복하다는 말을 듣고는 할 말을 잃는다.한편, 순영은 강회장을 만난 자리에서 회사도 살리고 희주도 살려야 하니 양보하라는 말에 괴로워한다.

잠시 후 계필을 만난 순영은 도망가서 살자는 그의 말에 앞으로 다시는 만나지 말자고 말하는 가 하면...
00 아들 찾아 삼만리 (18회) 2008-01-18
방송보기 대본 다운로드
  • 일반화질
순영은 강회장과 마주한 자리에서 일동이를 어떻게 할거냐는 물음을 듣고는 지금 데리고 가고 싶지만 감당이 되지 않는다며 일동이를 잘 봐준 점은 진심으로 고맙다고 말한다. 그러자, 강회장 역시 그를 지금까지 친손주처럼 돌봐주었는데 갑자기 헤어지는 건 쉽지 않다며 당분간은 자신 네가 돌보겠다고 말한다. 한편, 승호는 순영에게 자신이 모르고 한말 미안하다며 이어 난희에게는 일동을 따뜻하게 대하자고 말한다.

그런가 하면, 계필은 순...
첫화면  이전화면   1   

2

 
 

3

 
 

4

 
 

5

 
 

6

 
다음 화면  끝 
VOD 이용 안내 및 문제 해결